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팝마트코리아, 한정판 피규어 글로벌 최초 공개
스타필드 안성 신규 매장서 선봬
입력 : 2023-12-28 오후 1:24:47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코리아가 오는 29일 스타필드 안성에 국내 7번째 팝마트 매장을 열고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정판 피규어를 공개합니다.
 
핸즈인팩토리 한정판 피규어 이미지. (사진=팝마트코리아)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만 특별 공개되는 한정판 피규어는 총 4종으로 핸즈인팩토리 코비, 베이비 몰리 레인보우, 라부부 양치기 블리스터, 라부부 고슴도치 블리스터입니다.
 
특히 하종훈 핸즈인팩토리 작가가 디자인한 핸즈인팩토리 코비의 경우 글로벌 최초 공개입니다. 이번 작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다주며 오늘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핸즈인팩토리는 국내 아트 토이 작가 3명이 모여 만든 팀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아트 토이 작가들입니다.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체코의 거장 화가 알폰스 무하와 콜라보레이션한 '메가 로얄 몰리x무하 황도 12궁'을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정판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한정판 엽서는 한국의 K-POP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안성점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팝마트 관계자는 "팝마트 신규 매장인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한국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 단독 공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팝마트 신규 매장에 방문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및 사은품을 만나보며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