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다음달 말까지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에서 환기청정기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환기청정기를 렌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최대 8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30일간 환기청정기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후 렌탈을 정식으로 신청하면 총 6개월치 렌탈료가 면제됩니다. 현재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가로 1개월 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환기청정기를 월 3만~4만원 대(6년 계약 기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불로 환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 업그레이드 및 케어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능이 추가된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가 제공됩니다, 12만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멤버십 집진플러스 상품과 함께 환기청정기 본체 클리닝과 UV 살균, 피톤치드 탈취 등의 제품 케어와 필터 관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프로모션 기간 중 3일부터 5회에 걸쳐 나비엔 하우스에서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하며, 지마켓(1일)과 11번가(25일)에서도 별도 방송을 진행합니다.
경동나비엔이 다음달 말까지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