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크래프톤(259960)은 젭토랩이 만든 '불릿 에코 인도(Bullet Echo India)'를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으로 새로 만든 게임입니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배급을 맡습니다.
크래프톤은 젭토랩이 만든 '불릿 에코 인도'를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 (이미지=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는 4일 소프트 론칭 직후 인도 구글 플레이 신작 무료 앱, 신작 무료 게임, 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습니다.
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자와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워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로얄 방식 멀티 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입니다.
크래프톤은 "불릿 에코 인도는 신속한 게임 진행과 자동 사격 시스템으로 게임에 재미를 담았다"며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27종의 영웅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들로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준다"고 했습니다.
불릿 에코 인도는 현지 소프트 론칭 당시 인도 테마로 제작된 특별 영웅 스킨 4종도 출시했습니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와 IP 협업으로 만든 스킨 1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향후 인도 현지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도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도 만듭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