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다이나믹디자인, 인니 국민협의회와 타이어금형 공장 건설 지원 협의
입력 : 2024-05-24 오전 11:43:06
[뉴스토마토 김보연 기자] 타이어금형 제조 및 판매기업 다이나믹디자인(145210)은 인도네시아 국민협의회 의장과 만나 타이어금형 공장 건설 지원 등을 협의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다이나믹디자인에 따르면 황응연 대표이사는 최진국 상무와 함께 전일 밤방 수에사티요 인도네시아 국민협의회 의장과 회동했습니다.
 
국민협의회는 인도네시아 상원과 하원을 아울러 양원으로 구성된 입법 기관인데요. 밤방 수에사티요는 인도네시아 국민협의회 의장이자 골카르 정당 부의장이며 인도네시아상공회의소(KADIN) 법집행국 국방안보관계국장과 국가지도자위원회(SOKSI) 자문위원회 의장 등도 역임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디자인의 관계자는 “타이어금형 사업의 제조원가 개선 등 수익성개선을 위해 2022년 05월부터 인도네시아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공장 건설 프로젝트가 순항중인 가운데 인도네시아 정부 고위 관계자와의 주요 인프라 구축지원을 요청하고 우호관계를 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현지법인은 인도네시아를 글로벌 생산거점으로 하여 높은 생산성과 제품의 경쟁력을 통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적극 부응하고 2028년까지 연간 3600세트 규모로 생산량을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타이어금형 제조 및 판매기업 다이나믹디자인은 인도네시아 국민협의회 의장과 만나 타이어금형 공장 건설 지원 등을 협의했다. (사진=다이나믹디자인)
 
김보연 기자 boyeon@etomato.com
 
김보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