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KB금융, 소외계층 위한 재능 나눔 음악회 개최
입력 : 2013-10-13 오전 11:04:32
◇KB금융그룹은 12일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KB금융그룹)
 
[뉴스토마토 고재인기자] KB금융그룹(회장 임영록)은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한승주)와 함께 12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김영의홀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KB재능드림봉사단은 KB금융그룹 사회봉사단인 KB스타 드림봉사단 중 하나로 문화, 예술, 체육 분야 등에 특기가 있는 임직원들로 2011년 11월에 출범해 '재능 기부'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음악회에는 사회복지시설 이용 생활인, 장애인 및 저소득 가정 아동 등 500여명을 초청됐으며 KB재능드림봉사단,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학생 연주자 등이 국악, 클래식, 영화, 오페라, 뮤지컬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금융그룹 재능드림봉사단은 음악 기부 이외에도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등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재능드림봉사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음악회에는 KB금융그룹 임직원 1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장애 아동 및 어르신들을 안내하고 포토존 운영, 도서기부 이벤트, 경제·금융교육 부스 등을 운영했다.
 
고재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