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메트라이프,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3종 출시
입력 : 2014-07-03 오전 11:22:27
◇메트라이프는 3일 맞춤 설계가 가능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3종을 출시했다. (사진=메트라이프)
 
[뉴스토마토 고재인기자] 메트라이프생명(사장 김종운)은 3일 고객별 맞춤 설계가 가능한 ‘(무) 라이프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무) 스마트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무)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3가지 종류의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니즈(needs) 변화에 맞게 보장내용을 설계했다. 이 상품은 사망보장에 대한 니즈가 높은 경제활동 시기에는 가입금액의 100%를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반면 건강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은퇴 이후에는 사망보장을 가입금액의 50%로 낮추는 대신 질병, 재해, 입원 등의 보장을 2배로 높이기 때문에 든든한 노후 대비가 가능하다.
 
스마트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일시에 지급되는 기본형과 오래 살수록 보장이 더 강화되고 사망보험금이 최대 150%까지 늘어나는 증액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은퇴시기 이후 질병, 재해, 입원, 장기간병 등에 대비해 다양한 특약을 선택할 수 있어 폭 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고액의 가입금액을 설정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각종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특약을 통해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등 6대질병, 심장판막수술, 관상동맥우회술 등 4대수술, 중대한 화상, 중증치매상태, 일상생활장애 등 보장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문의료상담, 입퇴원 전용 차량 및 간호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 3가지 상품은 미래자금 마련을 위해 적립형 계약으로 전환할 수 있는데, ‘라이프플랜’ 및 ‘스마트플랜’은 납입보험료의 전액을, ‘VIP플랜’은 납입보험료의 전액 또는 50%이상 범위에서 일부 금액을 전환 할 수 있다.
 
3가지 상품 모두 보험기간은 종신이며 납입주기는 월납이다. 가입나이와 가입금액한도는 라이프플랜은 만15세~55세, 5000만원~50억원, 스마트플랜은 만15세~65세, 3000만원~3억원 미만, VIP플랜은 만15세~65세, 3억원~ 50억원 등이다.
 
고재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