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토요타가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아 토요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오토캠핑 신청을 받는다.
15일 토요타는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과 토요타 홈페이지 (www.toyota.co.kr)를 통해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 '2015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의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5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은 다음달 21일부터 2박3일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서울·경기권 고객 대상)을 비롯해 전북 무주군 반디 랜드(충청·전라권 고객), 경남 산청군 별 헤는 밤(경상권 고객 대상) 등 3개 지역 오토 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모델을 구매하거나 현재 운행중인 고객이며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0가족을 선정, 프로그램 참가비 전액을 토요타가 지원한다.
또 참가 가족들이 천문대에서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별빛 천문대'와 야외에서 음악?영화 감상이 가능한 '별빛 버스킹 및 시네마', 스마트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토요타 관계자는 "지난 2010년 시작된 토요타의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이 올해로 6년째를 맞았다"며 "특히 토요타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족의 가치를 대표하는 명물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 및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