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 2016-10-04 오전 9:32:18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왕후가 입었던 궁중 대례복 '적의'를 모티브로 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적의는 왕비 또는 왕세자빈이 혼례나, 외국 사신들을 영접하는 궁중연향 등 국가적인 중대한 의식이 있을 때 입었던 예복으로 화려함과 품위, 격식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적의에서 모티브를 얻은 블루, 핑크 색상을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외국에서 온 사신을 대접하기 위한 연회인 '연향'의 의미를 담아 '비첩 연향세트'라고 이름 붙였다.
 
조선 왕실을 대표하는 꽃인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는 모란을 정교한 금속공예 기술로 제품 용기에 디자인 했다. 세트의 패키지는 궁궐을 연상할 수 있는 목함으로 제작해, 궁궐의 문이 열리고 왕과 왕후가 마중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최근 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하며 업그레이드 됐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기존보다 두 배 농축됐고,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연꽃 성분이 새롭게 함유돼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을 강화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