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워터리 크림, 중국 위생허가 획득"
입력 : 2016-10-17 오후 4:00:22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인기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홍삼, 로얄 젤리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특수 화장품 군에 분류돼 승인까지 17개월이 걸렸다. 
 
이번 위생허가 획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아 중국 현지에서 적극적인 판매와 마케팅이 가능하게 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중국 당국이 자국의 기업체를 보호하기 위해 화장품 수입 절차를 매우 까다롭게 규제하는 등 어려운 상황에서 얻은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까지 총 280여개 제품의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 베라 92% 수딩젤'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쉐어버터 스팀 크림' 3종, '아르간 에센셜 헤어' 라인 등 브랜드 대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모두 받은 상태로 중국 내에서의 안정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현재 네이처리퍼블릭은 중국 상하이외 베이징 등에서 40여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티몰과 징동 등 온라인 유통망도 확보하고 있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