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이랜드리테일, 발열내의 E·웜업 출시
입력 : 2016-11-02 오후 4:00:09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를 통해 발열내의 통합 PB 상품인 'E·웜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웜업은 지난 5년간 85만장이 누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이번에 통합 PB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E·웜업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기본 '웜업'과 기모 안감을 더한 '웜업 플러스', 보온과 경량에 집중해 외부 활동 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웜에어' 등 3가지 라인으로, 총 52개 스타일이 출시됐다. 베이직 웜업은 5년전 가격인 1만2900원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신제품 웜업 플러스와 웜에어는 각각 1만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E·웜업은 발열, 보온, 흡습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극세섬유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안티필링 가공을 하여 보풀이 덜 일어난다. 기모가공 처리를 해 발열기능에 보온성을 더한 웜업 플러스는 후라이스 조직 원단을 사용해 기존 내의 제품보다 두께감이 있으며, 웜에어는 원사 가운데 구멍이 있는 중공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단열 효과가 우수하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기존 제품보다 품질은 업그레이드 되고 가격은 동결돼 가성비가 더 높아졌다"며 "가격 거품은 빼고 선택의 폭은 넓혀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랜드)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