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새우치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매니아’가 새해를 맞아 치킨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치킨매니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G마켓 배달앱 G배달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총 4천원의 가격할인을 진행하는 내용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적용은 G배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치킨매니아 전용 3천원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 주문 시에 적용하면 된다. 이때 스마일페이 결제시 1000원 중복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총 4000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다만 이벤트 적용은 G배달에 등록된 치킨매니아 매장만 이벤트에 참여해 일부 매장에서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문 전 이벤트 적용 매장을 확인해야 한다. 또 이벤트 할인 쿠폰은 기간 내 ID당 1일 1회만 발급된다.
치킨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치킨 배달앱을 이용해 주문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며 "고객감사 차원에서 G배달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대표메뉴인 새우치킨 외에도 순살후라이드, 심쿵칠리새우, 청양불고추치킨, 화(火)끈핫바비큐 등의 메뉴가 있으며, 최근에는 추억의 옛날치킨인 ‘아재치킨’ ‘아재세트’와 만능치밥소스를 제공하는 ‘화끈새우볶음밥’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