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뷰티브랜드 달바(d’Alba)가 '스킨고메'라인과 '7:33'라인이 동화면세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흰송로버섯)'의 추출물이 함유됐는데,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달바의 7:33 라인의 경우 시즌 2라인으로 위생성과 편리함을 갖춘 클렌징밤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과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달바 측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신규 유통채널 확보는 물론 글로벌 뷰티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했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이번 동화면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입점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달바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동화면세점 입점 기념 달바 전제품 3+1 및 샘플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