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성형외과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 가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는 행사라고 봉봉성형외과 측은 설명했다.
해당 행사는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봉봉성형외과는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들의 협진 시스템과 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는 등 안전하고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는 평을 업계로부터 받아왔다.
봉봉성형외과는 그동안 가슴, 힙업, 체형, 줄기세포 등 각 분야에서 직접 개발 연구한 방법을 유럽과 미국, 아시아 등지에서 개최된 수많은 학회를 통해 발표해 왔으며,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을 개발해 그 성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보형물과 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장점을 증대시킨 수술법이다.
봉봉성형외과 관계자는 "개원 이후 끊임없는 연구와 체계적이고 안전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왔기에 이번에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발전된 기술력을 널리 전파하고,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 실현을 위해 노력과 연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