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쉐보레는 5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마련하고, 경품 행사와 체험 마케팅 강화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을 준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형 크루즈 시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3D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플랫폼 ‘V-쇼룸’을 전국 110여개 쉐보레 대리점에 설치한다.
또한 신형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 준다. 한 달 할부금이 26만5000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
쉐보레는 5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실시, 경품 행사와 체험 마케팅 강화 프로그램을 펼친다. 사진/쉐보레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