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헬로카봇 시즌8, 새해 맞이 출격…대형 알카봇·큐브시계 등 첫 선
입력 : 2019-12-30 오후 3:31:06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인기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리즈의 8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시즌8-유니버스’가 오는 1월5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고 30일 밝혔다. 
 
‘헬로카봇 시즌8’은 TV애니메이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큐브시계’를 비롯해 ‘블랙 위저드’와 ‘P라인’ 등 새로운 악당, ‘제트크루저’와 ‘라이캅스’, 대형 알카봇 ‘빅쿵’ 등 새 흥미 요소를 유니버스 안에서 탄탄하게 연결하고 있다. 짜임새를 갖춘 스토리와 강력한 캐릭터들이 26화(매화 11분) 내내 시선을 고정시킨다.    
헬로카봇 시즌8이 오는 1월5일 SBS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초이락
 
‘헬로카봇 시즌8’에서는 새로운 큐브시계가 스토리의 중심에 있다. 제트크루저가 주인공 차탄에게 생일선물로 준 큐브시계는 시공에너지를 카봇에게 전달하는 파워업 기능이 있다. 차탄은 물리법칙을 바꿔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들에게 큐브시계로 맞선다. 
 
악당들도 기존 시리즈보다 한층 강화됐다. 메카니멀 세계에서 말썽을 피우던 블랙 위저드와 라인 일당의 아버지 P라인이 연합한다.
 
제트크루저와 라이캅스는 ‘시즌7’과 ‘시즌8’을 연결시킨다. 둘의 인기는 지난해 개봉작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의 ‘유니크루저’에 못지않다.  
 
대형 알카봇 빅쿵 2종은 이번 시리즈의 뉴페이스다. 2개의 카봇이 합체해 하나의 대형 알카봇으로 변신하는 형태다. 고람 빅쿵은 고르고와 람포린, 브론테로 빅쿵은 브론토와 프테로의 합체물이다. 
 
초이락 측은 “빅쿵은 새로운 합체 개념이어서 어린이 시청자에게 큰 흥미와 상상력을 제공한다”며 “블랙 위저드, P라인의 악당 동맹은 카봇 유니버스에 메카니멀 세계를 연결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서는 카봇 친구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차탄의 모습이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