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한샘, 롯데몰 은평점 오픈…부엌·욕실 전문매장
입력 : 2020-04-27 오후 6:31:26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지난 25일 부엌과 욕실을 전문으로 하는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을 개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몰 은평점은 서북상권 최대 규모의 복합몰로, 대형마트도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은 3층 약 300 ㎡ 면적에 '서울 서북구상권의 新나는 주거문화 상담 1번지'를 콘셉트로 꾸려졌으며, 한샘의 3D 설계 서비스인 '홈플래너'와 VR컨텐츠 서비스, 원데이 시공 등을 접할 수 있다. 
 
이번 매장은 또한 상생형 매장으로, 한샘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제품 및 공간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전시장을 만들고 운영하며 대리점주들이 입점해 고객에게 직접 보여주며 영업을 하도록 지원한다.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에는 우선 6~7곳의 대리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한샘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키친과 바스 뿐만 아니라 빌트인으로 수납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이라며 "봄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있는 고객들이 각자 다양한 부엌과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조합의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5일 한샘이 롯데몰 은평점 3층에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롯데몰 은평점’을 오픈한 가운데 고객들이 매장에 진열된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한샘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박준형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