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관제용 IoT회선 뭔 말이지?
작성자 : 거버넌스열린창문 작성일 : 2시간전
조회수 : 13 댓글수 : 0
📰 뉴스토마토
현대차는 LGU+·KT, 기아는 SKT…내 차 ‘통신사’ 어디?
통신사망 빌려 쓰는 ‘알뜰폰’과 유사
기사 원문 보기 →

차도 통신비를 내야하는 시대.

5년간 무상 제공이라 아직 피부에 와닿지 않지만 5년 지나면 가입할지 말지를 정해야 한다고...

돈 나갈 일은 많아지는구나...ㅠㅠ

👎
싫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