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컨저링3: 악마가 시켰다’ 외 4편
2021-06-04 12:21:05 2021-06-04 12:21:0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흥행세가 너무도 급격하게 빠지고 있다. 관객 감소율도 상당히 가파르다. 순식간에 누적 관객 수 200만을 넘어설 것 같았던 일일 관객 동원력도 순식간에 식어버렸다. ‘크루엘라가 입소문을 타면서 그 자리를 대체했다는 시각도 있지만 일일 관객 동원 수치에 있어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와 비슷한 수치다. ‘컨저링3’가 개봉 프리미엄으로 앞선 화제작 두 편을 밀어내고 박스오피스 깜짝 1에 올랐지만 이번 주말 관객 동원 수치에서 어떤 결과를 내놓을지 모를 일이다. 포괄적인 예비 관객보단 공포 장르 특성상 타깃형 관객 층을 노린 작품이란 약점도 강하다. (4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컨저링3: 악마가 시켰다
 
주연: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줄리안 힐리아드
감독: 마이클 차베즈
개봉: 63
누적 관객 수: 51237
 
1981, 미국 역사상 최초로 잔혹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악마가 살해하도록 시켰다고 주장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난다! 그리고 사건의 배후에는 악마에게 빙의된 소년이 있었는데. 초자연 현상 연구가 워렌 부부의 사건 파일 중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실화. 진실 혹은 거짓. 살인사건의 범인, 인간인가 악마인가.
 
토마토 추천평: 3편이란 숫자는 이 영화를 즐기는 데 무의미하다
토마토 별점: ★★★
 
 
크루엘라
 
주연: 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
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
개봉: 5 26
누적 관객 수: 416707
 
처음부터 특별하단 걸 알고 있던 에스텔라. 그는 스스로의 선택으로 학교를 그만둔다. 우여곡절 런던에 오게 된 나, 에스텔라는 재스퍼와 호레이스를 운명처럼 만났고 뛰어난 패션 감각을 이용해 완벽한 변장과 빠른 손놀림으로 런던 거리를 활보한다. 도둑질이 지겹게 느껴질 때쯤, 꿈에 그리던 리버티 백화점에서 일할 기회를 잡는다. 그리고 그곳에서 런던 패션계를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을 만난다. 남작 부인에게 디자이너로 채용된 에스텔라는 우연한 기회에 남작부인의 실체를 알고 자신의 내면 속 크루엘라를 끄집어 낸다.
 
토마토 추천평: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모범 케이스
토마토 별점: ★★★☆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주연: 빈 디젤,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
감독: 저스틴 린
개봉: 5 19
누적 관객 수: 1876806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황당함을 넘어선 재미가 있다
토마토 별점: ★★★☆
 
 
파이프라인
 
주연: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감독: 유하
개봉: 5 26
누적 관객 수: 11869
 
손만 대면 대박을 터트리는 도유 업계 최고 천공기술자핀돌이는 수천억의 기름을 빼돌리기 위해 거대한 판을 짠 대기업 후계자건우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 빠져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합류한다. 프로 용접공 '접새', 땅 속을 장기판처럼 꿰고 있는 '나과장', 괴력의 인간 굴착기 '큰삽', 이 모든 이들을 감시하는 '카운터'까지. 그러나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감독님, 뭔가 착각하셨어요
토마토 별점: ★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Ⅰ: 약속
 
감독: 코다이 카키모토
개봉: 63
누적 관객 수: 1950
 
너희들, Roselia에 전부를 걸 각오는 됐어. ‘페스에 출전하기 위해 밴드 결성을 결심한 미나토 유키나. 그런 그녀 앞에 각자의 소망을 품은 멤버들이 모인다. 다섯 멤버는 Roselia로서 정상을 노린다. 이것은 그녀들의 결성부터 FUTURE WORLD FES에 도전하기까지의 '약속'을 그린 이야기.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