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관전포인트
2023-06-17 13:39:31 2023-06-17 13:39:3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임윤아가 믿고 보는임윤아표 로코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임윤아는 17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킹더랜드에서 명실상부 킹호텔 우수사원인 호텔리어 천사랑 역으로 출격안방극장에 긍정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임윤아는러블리의 의인화를 입증하는 듯 특유의 맑은 눈빛과 햇살 미소를 자랑하고 있으며단아한 유니폼과 반듯한 자세로 완성형 호텔리어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들 예정입니다.
 
더불어 임윤아는 극 중 킹호텔의 신입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과의 신박하고 달콤살벌한 사랑 이야기는 물론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과 만들어갈 유쾌한 우정까지 로맨스와 워맨스를 아우르는 케미 장인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멜로코믹누아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매 작품 캐릭터의 특성을 그대로 담아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선보였던 만큼, ‘킹더랜드에서 호텔리어로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임윤아의 색다른 모습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17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밤 10 30 JTBC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윤아.(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