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유통 마장휴게소, 추석 맞이 이색 시설 체험 이벤트 실시
2024-09-12 10:46:20 2024-09-12 10:46:20
[뉴스토마토 김충범 기자] 대보유통은 중부고속도로 마장프리미엄휴게소가 한가위를 맞아 휴게소 내 마련된 이색 시설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마장프리미엄휴게소에는 드론 축구 경기장과 반려동물 전용 시설 등 이색 시설이 설치돼 있습니다. 드론 축구는 축구공 모양의 드론을 원형 골대에 넣으며 게임을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입니다. 또 이곳에는 반려동물 전용 식당, 카페, 놀이터까지 있어, 방문 고객은 반려동물과 함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식당 내에는 자리마다 전용 식탁과 반려견 유모차 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는 방문객 대상으로 드론 축구 경기용 드론 체험 행사와 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축구 경기용 드론 체험을 통한 드론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제공하고, 각종 사은품 및 생수 지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마장프리미엄휴게소 소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휴게 시설로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문화 시설을 통해 방문하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대보유통)
 
김충범 기자 acech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