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T, 협력업체와 상생 결의
2010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2010-11-26 18:43:5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SK텔레콤(017670) (대표이사 정만원)이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올 한 해 협력의 성과를 축하하는 '2010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 행사를 26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했다.
 
파트너스 데이는 SK텔레콤이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올해 5회째를 맞게 됐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동반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포상을 함으로써 상호간 신뢰기반을 조성하고 동반자 관계를 강화해 ‘상생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SK텔레콤은 마케팅ㆍ네트워크ㆍ기업사업ㆍ서비스 등 사업 분야별 비즈니스 파트너 32개사에게 사업 기여도에 따라 상금과 함께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시상했다. 
 
우수한 사업 아이디어 제안을 한 4개사에는 T-아이디어(T-Idea) 제안상과 상금을 시시상했다.
 
최우수상은 SK텔레콤과 함께 T스토어 모바일 플랫폼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한 유비벨록스, B2B 특성에 맞춘 모바일 컨설팅 및 기업전용 솔루션 공급업체인 비티비솔루션, 포스코 U-Factory 구축을 지원한 콘텔라, 고객만족(CS)분야 A등급을 획득한 서울 E&T 대리점 등 4개사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콘텔라 박순 대표는 “흔히 사업 협력 관계를 ‘한 배를 탔다’고 표현하는데, 급변하는 통신 환경 속에서 SK텔레콤이라는 좋은 선장과 함께 항해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K텔레콤 정만원 CEO는 "SK텔레콤이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사와 SK텔레콤의 역량 결집과 시너지를 통한 창조적 혁신을 이루어야 가능하다"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파트너사와의 상생 에코시스템 구축 및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