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토마토 토익' 신간 출시
2011-01-11 11:39:0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능률교육(053290)은 영어능력평가 토익(TOEIC) 학습교제 '토마토 TOEIC' 리딩(읽기)·리스닝(듣기) 2종을 선보이고 신간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능률교육에 따르면 ‘토마토 TOEIC’ 시리즈는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중급 이상 학습자들을 위한 학습서다.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실제 토익 시험과 유사한 실전 문제를 대폭 강화했다.
 
‘토마토 TOEIC’ 리딩 편은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제 유형을 총 128개의 출제 포인트로 정리했다. 리스닝 편 역시 최신 출제 경향을 33개 패턴으로 구성했다.
 
또 교재의 주요 내용을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는 ‘토마토 TOEIC’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선보인다.
 
능률교육은 신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3시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토마토 토익 저자 직강으로 ‘토익 고득점 대비 문제풀이 비법’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참가 신청은 토마토 토익 홈페이지(www.tomatotoeic.com)에서 받는다.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 서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토마토 TOEIC 스피킹 트레이너’ 교재를 증정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