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조선업계, 건설사업부문 채용 러쉬
삼성중공업·STX건설·SPP조선 인재 모집 중
2008-06-30 14:57: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은영기자] 최근 조선업계 건설사업부의 채용이 확대되면서 어려운 건설취업시장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건설취업포털 콘잡(www.conjob.co.kr)은 현재 삼성중공업, STX건설, SPP조선 등에서 채용이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삼성중공업은 내달 4일까지 건설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주택영업과 토목영업 분야로 학사 및 석사이상 해당분야 유경험자는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STX
건설도 2008년도 경력사원 수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해외분야(토목, 건축, 전기전자, 기계설비, 개발영업, 회계, 기획)와 국내분야(기획, 산업기계, 안전)로 국내 및 해외분야에 걸쳐서 모집하고 있다.

해당분야 실무경력 3년이상자로 영어, 중국어, 현지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채용시까지 이며, STX건설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SPP
조선도 2008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 계열사 공채를 실시하고 있으며, 건설부문의 모집분야는 제철, 제강, 플랜트 설치, 임원, 관리, 토목, 건축, 전기 등이다.

4
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예정자로 부산, 경남, 광주, 전남 거주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6 30일부터 7 5일까지 접수를 하고 있으며, SPP조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