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우기술, '트윈캠프' 런칭 이벤트
2008-12-01 11:15:5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다우기술은 팀 업무관리 SaaS 솔루션 ‘트윈캠프(www.twincamp.co.k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일부터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팀장의 성공비밀 3단계', '앞선자들에게 배워라', '트윈캠프 체험 이벤트'의 세 가지로 진행되며, 트윈캠프 이벤트 웹페이지(http://event.twincamp.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트윈캠프는 다우기술이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으로 개발한 팀 단위 조직의 업무관리 및 협업 솔루션으로, 지난 5월 베타서비스를 오픈해 지난달 11일부터 유료화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우기술은 트윈캠프 이용후기 등 인터뷰 영상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미니노트북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트윈캠프의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3개월 이상 서비스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사전, 명함스캐너, 외장하드 등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은종 다우기술 C&C사업팀장은 “지난 달 유료화하며 정식 런칭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트윈캠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팀의 리더들이 팀 업무 관리의 필요성과 트윈캠프에 대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