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배스킨라빈스, '순수 우유' 케이크 판매
2015-01-12 11:56:15 2015-01-12 11:56:15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배스킨라빈스는 1월 이달의 케이크(Cake of the Month)로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이달 선보인 '순수(秀)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눈꽃 모양으로 즐길 수 있다.
 
우유 맛과 잘 어울리는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과 함께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2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양의 해를 맞아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행복을 부르는 양' 케이크도 2만5000원에 판매된다.
 
귀여운 양 모양을 표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밀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요거트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월 이달의 맛인 '순수 우유'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우유와 뉴욕치즈케이크가 어우러진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여럿이 모이는 신년 모임 등에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