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NE 능률, 15학번 예비 대학생 대상 무료 특강 개최
2015-01-29 10:04:56 2015-01-29 10:04:56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053290))이 15학번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대학 생활을 위한 대학 새내기 특강'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수능을 마치고 대학 입학을 준비 중인 예비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주제로 구성, 후회 없는 대학 생활을 위한 선배의 생생한 조언과 효과적인 토익 학습 준비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공부의 신' 멘토 출신 김강원 군(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재학)이 '대학 선배가 말하는 건강한 대학 생활'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강원 군은 15학번 새내기들이 최근 대학가의 획일화된 스펙 쌓기에서 벗어나, 목표가 뚜렷한 자기관리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후회 없는 20대를 보낼 수 있는 대학 생활 원칙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YBM·토단비 김성범 대표강사가 대학생의 필수 관문인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새내기 시절부터 차근차근 대비할 수 있는 효과적인 토익 학습 준비 방법과 학습법 조언을 전한다. 
  
NE 능률이 마련한 대학 새내기 특강은 오는 2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한국야쿠르트 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열린다.
 
참가신청은 NE Books(www.nebooks.co.kr) 고객센터의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예비 15학번 대학 새내기를 비롯해 특강 주제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NE 능률은 특강 참석자 모두에게 토마토 BASIC 리딩·리스닝 교재 2종과 토단비 파이널 모의고사, 시험직전노트, 지퍼파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미지 제공=NE능률)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