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배스킨라빈스, 디즈니 캐릭터 제품 출시
2015-02-11 09:43:07 2015-02-11 09:43:0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2월에는 깜찍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미니가 새겨진 2월 이달의 맛(Flavor of the Month) '핑크 미니(Pink Minnie)'와 귀여운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선보였다.
 
2월 이달의 맛인 '핑크 미니'는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스트로베리 맛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미니마우스를 상징하는 핑크 리본 초콜릿을 더해 귀여움을 배가해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상큼한 딸기 맛을 선호하는 여성층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핑크 미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2800원이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핑크 미니'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해피포인트 적립이나 타 쿠폰, 타 행사 등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배스킨라빈스는 깜찍하고 귀여운 미니마우스와 미키마우스로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끼리 달콤한 사랑을 전달하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연휴에는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미키마우스'는 초콜릿,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등 세 가지 맛으로, '미니마우스'는 초콜릿,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로 구성된다.
 
두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2만40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케이크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핑크 미니'는 달콤한 맛에 앙증맞은 미니마우스의 상징인 리본 모양이 새겨져 전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에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더욱 달콤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핑크 미니'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