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YBM리딩팜, 5일부터 티몬에서 반값 판매
2015-03-05 18:15:32 2015-03-05 18:15:32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YBM시사닷컴(057030)이 5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미국 교과서를 활용한 전자도서관 학습시스템인 'YBM리딩팜(www.ybmfarm.com)'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YBM리딩팜은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미국 교과서를 엄선해 학습자 수준에 맞게 제공하는 영어 독서 시스템이다. YBM시사닷컴은 이번 티몬 할인 판매 이벤트를 통해 YBM리딩팜의 전자 도서관 수강권을 기존의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수강권은 수강 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최소 1주일부터 시작해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1주일 수강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12개월 수강권은 3~7세 어린이 대상 영어 교육용 태블릿 'YBM터치터치잉글리시'와 묶음 상품으로도 판매한다.
  
YBM리딩팜은 공인독서지수인 GRL(Guided Reading Level), DRA(Developmental Reading Assessment)를 기준으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해 학습자 수준에 맞게 도서를 추천하고, 모든 도서 콘텐츠를 원어민 음성으로 지원한다.
 
책을 읽은 후에는 단어 퀴즈, R/C, L/C 테스트로 학습 성과를 점검, 학습 결과표를 제공해 독서 이력까지 관리해준다.
  
이정철 YBM리딩팜 부장은 "미국 현지에서 쓰이는 교과서는 국내 매장에서 구하기가 쉽지 도 않고 가격마저 부담스러운 게 현실"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미국 교과서를 스스로 읽고 감상하며 영어를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제공=YBM시사닷컴)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