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미래의 자가용 재생산력을 위해 '더 간단한' 재료들을 생각해내려고 고군분투하는 자동차 디자이너들
세계시민
2015-10-15 18:51:34 2015-10-15 18:51:34
‘지속가능성’이라는 용어는 환경파괴를 줄이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와 관련된 연구에 의하면 자동차가 환경파괴에 주범이라고 결론되는 경우가 많다. 한편, 2015년 7월 27일 『industrytoday.com』은 세계적 기업인 폭스바겐 자동차의 아일랜드 지역 회사가 자동차로 하여금 지속가능한 자동차가 될 수 있도록 방법을 찾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Industrytoday.com 홈페이지. 사진/바람아시아
 
폭스바겐 아일랜드 지사의 CEO 라스 히머에 의하면, 아일랜드의 자동차운전 분야에서의 경기회복에 대한 강한 조짐들은 PCP와 같은 경쟁의 재정적인 상품들의 유효성에 힘입어 더 크게 보이고 있다.
 
히머는 이런 물품들이 매우 어려운 시기 동안에도 산업을 생생하게 지속시켜왔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외부충격에서 상처받기 쉽고, 소비자만족에서의 연속적인 경기회복에만 의존하는 시장에서의 만족에 대항하여 경고한다.
 
폭스바겐 Bank는 아일랜드에서 자동차 재정부분의 선두주자로서 거의 12000명의 상인들에게 전년의 같은 달과 비교했을 때 50퍼센트 이상 증가한 자금을 2015년 상반기동안 지원해왔다.
 
폭스바겐 그룹의 아일랜드 지사는 현재 아일랜드 안에서 1분기 동안의 신차판매에 대해서 설명한다. 그리고 그 산업은 그것의 2008년 이후로 신차 판매에 있어서 가장 강력한 1분기를 보는 것 같다.
 
폭스바겐 Passenger Cars의 경영 대표인 폴 버크는 말했다. “우리의 거래자들은 이것을 시작하기 위한 수요연도에서 강력한 재활성화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3분기에 예정된 우리의 성장곡선을 지속시켜줄 제품 신개발에 기초를 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시작하기 위한 시대는 우리의 전국적인 거래관계로 발걸음을 돌리게 한 아일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차 모델, Golf사, 그리고 새로 시작한 Passat사에 대한 강력한 요구에 의해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타우란과 같은 새로운 모델들은 후반기에 관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폭스바겐 Passenger Cars는 2015년 상반기의 최고의 자동차브랜드였다. 그리고 현재는 YTD사의 12.6퍼센트의 주식지분을 가지고 있다. 또한 Golfs사는 5퍼센트보다도 적은 주식지분을 가지고 아일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차 모델을 유지하고 있다.
 
히머는 시작하기 위한 회복에 의해서 고무되고 있다. 그 회복은 그가 “투자들 덕분에, 우리는 모든 우리 브랜드들의 네트워크와 소비자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우리의 거래자들과 완성시켰습니다.”라고 말한 것에 포함되는 것이다.
 
“이 작업은 계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2007년 이후 처음으로 100.000개의 지점을 확장할 것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과천외국어고등학교 최지혜 기자 baram.asia T F
 
 
**이 기사는 <지속가능 청년협동조합 바람>의 대학생 기자단 <지속가능사회를 위한 젊은 기업가들(YeSS)>에서 산출하였습니다. 뉴스토마토 <Young & Trend>섹션과 YeSS의 웹진 <지속가능 바람>(www.baram.asia)에 함께 게재됩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