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배냇, '베베생유산균'·'조물조물 밥대장' 출시
2016-01-18 16:50:19 2016-01-18 16:50:53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신제품 '베베생유산균'과 '조물조물 밥대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베베생유산균은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민감하고 약한 장을 가진 0~12개월의 영유아의 장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겨울철에는 특히 항생제가 포함된 감기약 복용이 잦아 체내에 필요한 유익균 손실이 크다. 따라서 아이의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유산균을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베베생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성장을 돕는 먹이)가 동시에 함유돼 효과가 높다. 특히 12종의 혼합유산균과 유산균의 장내 활성을 원활히 돕는 갈릭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을 적절히 혼합했고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리톨, 비타민, 미네랄 등을 보강하여 유산균과 영양을 모두 해결했다. 또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가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베베생유산균은 하루 한 번 1포로 간편하게 아이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분유나 이유식 등에 섞어 먹이거나 우유 또는 끓여서 식힌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함께 출시한 조물조물 밥대장은 일반적으로 밥을 먹기 시작하는 이유완료기 시기 유아를 위한 제품이다. 밥에 비벼 먹는 깨소금으로 국산 참깨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었다. 특히 간장 분말이 아닌 간장 액을 깨 표면에 코팅해 밥에 비벼도 맛이 고르게 배고 음식에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조물조물 밥대장은 밥, 달걀, 참기름과 함께 골고루 비벼 씹기 좋은 크기의 주먹밥으로 만들어 주거나 국수, 죽, 국 등에 뿌리거나 비비는 등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1병에 60g으로 약 30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분량이다.
 
두 신제품은 롯데마트,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이배냇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베베생유산균. (사진제공=아이배냇)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