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생명과학 리튠, '추석 특별기획전' 진행
2016-08-29 08:36:31 2016-08-29 08:36:31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LG생명과학(068870)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추석맞이 좋은선물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리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 연령, 성별, 베스트셀러, 기능 등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물세트로 구성, 쉽고 간편하게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리튠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K', '맨·우먼 프로그램' 등 지난 추석과 올 상반기 선물시즌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튠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리튠몰 회원은 기획전의 모든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8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리튠몰 구매 고객 대상 전 품목 10% 할인쿠폰 제공, 결제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등이 제공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막상 어떤 기준으로 선물을 골라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며 "리튠의 맞춤형 선물세트를 통해 고민의 시간은 줄이되 건강한 마음은 가득 담아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LG생명과학)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