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피부 탄력에 효과
2016-12-09 17:14:52 2016-12-09 17:14:52
세월의 흔적이라고 하는 주름과 만성 트러블. 한번 생긴 후에는 없애기는 어렵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어느 정도 완화를 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에 최근에는 트러블과 보습, 탄력에 도움이 되는 크림 혹은 피부관리기를 비롯한 홈케어기기가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집에서도 편하게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늘어났다.
 
그 중 최근에는 SNS를 넘어 공중파 정보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될 만큼 귀추를 주목 받고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는데, ㈜프라바이오에서 출시한 플라베네가 바로 그것이다.
 
이 제품은 보라색 저온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주게 되어 건조, 자극에 의한 트러블 완화와 피부보습개선, 피부탄력증진, 안티에이징 등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사용 후에는 기본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해주면 되는데 좀 더 피부에 보습감과 탄력감을 주기 위해서는 기능성 크림을 바른 후 얼굴 라인, 목, 림프선 주변 등의 부위를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좀 더 탱탱한 턱 선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설정하여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으며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얼굴이나 몸의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8일 방영된 SBS 생방송투데이 ‘피부 노화를 잡아라’편에 소개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피부 임상 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제품에 대한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2주 사용 중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 플라베네는 피부 탄력 증진과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블루’와 ‘화이트’를, 각질, 피지, 건조함에 의한 트러블 케어나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가 고민이라면 ‘실버’와 ‘블랙(다크그레이)’를 선택하면 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