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스온, 중국 제이디닷컴 통해 제품 공급…"중국 내 본격 유통 시작"
2016-12-13 14:08:52 2016-12-13 14:08:52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코스온(069110)은 빠르면 다음달부터 중국 ‘제이디닷컴’을 통해 제품 판매가 이뤄질 것이라고 13일 밝혔다.
 
코스온은 중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하는 Jiangsu Seif Green Food Development Ltd(이하 세이프 그린)와 제품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이 체결된 제품은 '아가타', '블라블라'를 포함해 총 65품목이며, 제이디닷컴을 통해 우선 판매될 예정이며, 향후 진행상황에 따라 품목 및 유통채널을 더욱 늘릴 예정이다.
 
세이프그린은 중국외 지역의 우수 제품들에 전략적인 투자와 중국진출에 대한 방안제시, 중국소비자에게 품질좋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모토로 설립됐다. 중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한다.
 
세이프그린 측은 "한국 제품에 대한 중국인들의 신뢰가 높기 때문에, 코스온의 아가타, 블라블라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초도 품목들의 호응이 좋을 경우 품목수를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온 관계자는 “세이프 그린이 선택한 제품 65개의 품목의 중국 내 위생허가가 빠르면 다음달 정도에 나올것으로 예상된다"며 "위생허가가 나오면 바로 제품공급이 시작될 것으로 본격적인 중국 내 유통의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