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베라크루즈, 세계적 드라이브 명소 달린다
2008-03-12 13:48:14 2011-06-15 18:56:52
 현대차가 세계 곳곳의 드라이브 명소에서 베라크루즈를 시승할 기회를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 12일 베라크루즈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5일까지 세계 최고 수준의 숙식 및 드라이브 코스 시승을 포함한 여행상품 글로벌 럭셔리 로드 트립(Global Luxury Road Trip) - 럭셔리 인 두바이(Luxury in Dubai)’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총 15명의 고객을 선정해 5 8일부터 14일까지 4 7일간 진행할 이번 글로벌 럭셔리 로드 트립은 세계 100대 드라이브 코스로 뽑힌 아랍에미레이트(UAE)의 제벨 하피트(Jebel Hafeet) 산간도로와 아부다비(Abu Dhabi) 해안도로 주행을 포함해 6성급 마디나트 주메이라(Madinat Jumeirah) 호텔에서의 숙식 등 최고급 호텔 및 투어 일정으로 짜여졌다.
 
 베라크루즈 고객들은 로드 트립을 통해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에서 베라크루즈의 탁월한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한편, 최고급 숙박시설 및 투어 일정을 저렴한 가격으로 경험하게 된다.
 
 또한 글로벌 럭셔리 로드 트립은 9월 메이플 로드(Maple Road) 주행 및 와이너리 투어가 포함된 로맨스 인 캐나다(Romance in Canada)’, 내년 2월 지중해 해안도로 주행이 포함된 드림 인 프랑스 & 이태리(Dream in France & ITaly)’로 이어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드림투어 내 고품격 여행 브랜드인 노블스토리(Noble Story)’와 공동으로 개발한 이번 글로벌 럭셔리 로드 트립을 통해 베라크루즈만의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베라크루즈의 품격에 맞게 고객들의 고급스런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베라크루즈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럭셔리 로드 트립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jin9k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