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풀무원, '뽀로로 키즈 연두부' 출시
2017-02-16 10:41:32 2017-02-16 10:41:32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풀무원(017810)이 어린이를 겨냥한 국내 최초의 캐릭터 두부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국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뽀로로' 모양의 연두부 '뽀로로 키즈 연두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귀여운 뽀로로 얼굴 형태의 연두부로 평소에 두부를 좋아하지 않거나 처음 두부를 접하는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두부를 접할 수 있다. 제품을 뒤집어 뒷면을 위로 하여 개봉하면 뽀로로 얼굴 모양이 그대로 나타나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풀무원만의 감압농축 생산 방식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싫어하는 콩취는 최소화하고 유기농 콩즙을 더해 진하고 고소한 연두부 맛을 완성했다. 아이가 잘 안 먹는 콩 대신 먹일 수 있어 콩의 대표 영양소인 식물성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식감이 부드러워 간식대용이나 연두부 샐러드, 국, 비빔밥 등 아이들을 위한 저지방 고단백의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소포제, 유화제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오는 4월 뽀로로 캐릭터 연두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며 애니메이션에 함께 등장하는 뽀로로의 친구들인 꼬마 펭귄 '패티', 아기 공룡 '크롱' 등 캐릭터 연두부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풀무원)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