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캠페인
2017-10-26 10:25:03 2017-10-26 10:25:03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은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피델리티는 올해 말까지 해외 주식형 펀드에 적용되는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종 온라인 미디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NS에서 디지털 배너와 오디오 광고를 진행한다. 아울러 펀드슈퍼마켓을 통해 투자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23일부터는 한 달간 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등에서 디지털 배너 광고와 팟캐스트를 통해오디오 광고를 실시 중이다. 광고를 통해 올해 말로 가입이 종료되고 10년 동안 혜택이 유지되는 해외 주식형 펀드의 비과세 혜택과 장기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피델리티의 대표적인 글로벌 투자 펀드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25일부터는 펀드슈퍼마켓과 함께 '배틀썰戰'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자자들은 비과세 해외투자에 적절한 것으로 판단되는 투자 지역과 테마를 선택해 펀드 슈퍼마켓 운용사 브랜드 페이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선택된 투자 지역과 테마를 선택한 참여자 중 선착순 총 1000명에게 쿠폰을 지급하는데 쿠폰은 12월29일까지 펀드슈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11월27일까지 당첨자 발표와 함께 쿠폰이 지급된다.
 
권준 피델리티자산운용 대표이사는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 제도는 효율적인 분산 투자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투자 비중이 높은 투자자들이 합리적으로 해외 펀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자 목적에 따라 일부 자금을 비과세 펀드에 투자한다면 장기적인 수익률과 함께 추가적인 세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권 대표는 이어 “최근 선진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주식시장의 다양한 기회도 본 제도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