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양악수술, 얼굴부위 외과적 치료 담당하는 구강악안면외과에서 받아야
2017-11-30 15:59:02 2017-11-30 15:59:02
부정교합과 턱 구조 이상 등으로 인해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거나 발음이 새는 등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겪는 경우 양악수술에 대해 알아보게 된다.
 
양악수술은 치아의 부정교합이나 턱뼈를 교정하는 수술로 턱 윗부분인 상악과 턱 아랫부분인 하악을 올바른 위치로 이동시켜 기능적 문제와 외모를 개선이 가능하다.
 
미디어에서 양악수술의 미용적 측면만을 강조해 양악수술이 성형수술로 인식돼 있지만, 입과 턱전체 위치와 얼굴 비율, 치아의 맞물림까지 총체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외과적 수술이기 때문에 구강악안면외과를 찾는 것이 적합하다.
 
소변줄, 피주머니, 악간고정, 수혈 등 양악수술 후 필요한 4가지를 생략한 4-FREE 양악수술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집도 시간이 짧은 편이고 최소한의 절개방식으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줌구강악안면외과가 지난 25일 부산 서면, 줌 구강악안면외과 부산서면점으로 추가 개원하면서 양악수술을 받기 위해 서울까지 가는 번거로움이 줄어들 전망이다.
 
줌 구강악안면외과 부산 서면점의 정유진 대표원장은 전 온 종합병원 턱얼굴수술센터 주임과장으로 많은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양악수술의 경우 수술 다음날 퇴원이 가능하며 주걱턱수술, 돌출입수술, 하악수술은 당일 퇴원이 가능한 빠른 회복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양악수술을 비롯, 돌출입수술 등에 대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양악수술은 얼굴 뼈 모양을 새로 잡는 수술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매우 높다. 이유는 얼굴 뼈 주위 복잡하게 자리 잡고 있는 혈관과 신경, 근육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난이도가 높은 수술인 만큼 부작용도 심각한데 뼈가 손실되는 것은 물론 신경 마비, 기도 폐쇄, 다양한 합병증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수술을 결정함에 있어 안전성에 대한 고려를 면밀히 해 신중한 선택이 이뤄져야 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