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도시적인 이미지, 턱끝수술로 마무리하기
2017-12-01 11:29:00 2017-12-01 11:29:00
한때 ‘차가운 도시의 남자, ‘차가운 도시의 여자’라는 유행어가 성행했을 만큼 도시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샤프한 이미지, 젠틀한 모습, 도시적인 분위기. 수많은 이미지 중 현재까지도 관심이 끊기지 않고 원하는 모습이 바로 도시적인 이미지이다.
 
하지만 도시적인 이미지라는 것이 단순히 예쁜 얼굴, 어려 보이는 인상만으로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세련된 옷을 입고, 값비싼 명품을 든다고 해도 얼굴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맞지 않으면 소용없다. 특히 사각 턱이나, 비대칭, 돌출형 등은 굳이 도시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콤플렉스로 작용하기 때문에 턱끝수술로 개선이 필요하다.
 
턱끝수술의 종류에는 Y 절골, W 절골, X 절골 등의 수술 방법이 있다. 말 그대로 뼈를 깎아 시술하는 방법인 만큼, 자신에게 맞는 턱끝수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수술을 고려하는 증상으로는 턱의 전진, 후진, 축소, 확장, 비대칭 교정 등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얼굴 밸런스에 맞춰 수술해야 자연스러운 V라인을 완성하면서 도시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HB성형외과 의료진은 “수술하기에 앞서 충분한 상담을 통한 결정이 필요하고, 결정은 다양한 경험을 가진 숙련의와 상담을 거친 후 자신에게 알맞은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해야 한다”고 말하며 “수술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을 수 있도록 수술 후 염증 형성 등을 철저히 체크해가며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병원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