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강남퍼스트안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기념 응원해
2017-12-06 11:34:48 2017-12-06 11:34:48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가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요즘, 동계올림픽을 기대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최근 평창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 강남퍼스트안과에서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응원하고자 체대생, 스포츠 꿈나무, 현역 선수, 은퇴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많은 이들이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알아보는 시력교정수술 중 스마일라식은 빠른 회복과 더불어 외부 충격에 강하다는 점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고 격렬한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들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이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통해 레이저를 조사하고 2mm 이하 미세 절개창으로 실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된다.
 
최근 기존의 스마일라식에 정확성을 더한 ‘스마트핏 스마일’이 알려져 있다. 스마트핏 스마일라식은 Cirrus HD-OCT를 이용하여 개개인의 각막 두께와 안구 상태맵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수술을 시행하여 안전성과 더불어 빠른 회복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핏 스마일은 2017년형 비쥬맥스 레이저를 통해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수술 시행이 가능하다.
 
강남퍼스트안과는 이미 스마일라식이 활발하게 도입되던 2014년 초, 스마일라식을 시행하고 있었으며 전 의료진이 스마일라식 개발사인 ZEISS사에서 인증 받은 공식 인증 닥터로서 활발한 스마일라식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한안과학회 등 다양한 학술활동과 임상경험 등을 통해 안과 의료의 질은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한편 강남퍼스트안과의 문현승, 송현재 원장은 “개개인마다 다른 시력, 각막 상태 등에 따라 라식라섹수술 방법이 결정되기 때문에 안과에 방문해 사전 정밀검사를 통해 눈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안전한 라식라섹 수술의 지름길이다.”라며 “강남퍼스트안과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