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엠엔소프트, 내비 광고 모델 배우 박해수 발탁
2018-02-02 10:58:44 2018-02-02 10:58:44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현대자동차 그룹의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기업 현대엠엔소프트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모바일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올 뉴 맵피(All New 맵피)' 광고 모델로 배우 박해수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배우 박해수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인공 김제혁 역을 맡았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배우 박해수를 통해 '알면 누구나 맵피'라는 콘셉트의 온라인 광고를 유튜브, 포털사이트 네이버, 현대자동차 그룹 공식 SNS채널,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SNS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 선보인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올 뉴 맵피'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맵피로 길 안내 받고 선물 받으시개' 이벤트는 맵피를 통해 길안내를 받고, 주행 완료 후 도착지 정보 화면을 캡쳐해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캡쳐한 사진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8일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알면, 내 친구들도 맵피'는 해당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영상 게시글로 공유한 뒤, URL과 함께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6일이다.
 
각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10명), SK주유권 3만원(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사진 제공=현대엠엔소프트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