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글로벌리더십연구원, 중기벤처 임직원 위한 리더십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2018-04-30 10:17:59 2018-04-30 10:18:07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 리더십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자녀에게 꿈을 가족에게 미래를” 이라는 주제로 화목한 가정을 만들고 가족의 꿈을 키우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리더십 가족캠프는 2016년부터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연수다. 이번 연수는 중소벤처기업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양립(워라밸, Work and Life Balance)을 위해 가족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가족 내 소통 장벽 허물기, 행복한 가족 문화 만들기, 신나는 가족 체험, 태백의 명소에서 자연 문화 체험, 가족의 꿈 만들기, 그리고 자기 변화를 다짐하고 행복 미래를 함께 그리기 등 태백에 소재한 다양한 스토리 체험이 이뤄지도록 기획했다. 참가자 특전으로 추가 1일 무료 숙박도 제공한다.
 
김필섭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리더십 가족캠프 프로그램을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특별한 가족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향후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가족 재충전 기회로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대상은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가족이다. 자세한 연수일정과 신청방법은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