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비전선포식 "매출 1조원, 이익 1천억원"
입력 : 2018-05-03 15:27:36 수정 : 2018-05-03 15:27:36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일동제약(249420)그룹은 3일 양재동 소재 본사 대강당에서 회사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7주년 기념식과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77년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되돌아보고 이를 거울삼아 더 위대한 미래를 도모하는 것이 창립기념식이 갖는 가장 중요한 의미"라며 "자랑스러운 역사와 전통을 더욱 발전시켜 더 높은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자"고 당부했다.
 
2부 행사에서는 일동제약의 새로운 비전선포식이 이어졌다. 일동제약은 ▲매출 1조원, 이익 1000억원 이상 지속 성장하는 토털헬스케어기업으로서 ▲새로운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R&D를 실현하고 ▲의료전문가가 가장 신뢰하는 파트너가 되며 ▲최고의 소비자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구축한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일동제약은 지난 2016년 단행된 기업분할을 기점으로 추진돼온 강력한 혁신활동으로, 토털헬스케어기업으로서의 시스템과 플랫폼이 갖추어졌다고 판단, 경영활동의 보다 구체적인 지향점을 재정립해야 할 필요에 공감했다고 비전선포의 취지를 설명했다.
 
윤웅섭 일동제약 사장은 새로운 비전과 관련해 "회사가 지향하는 목표를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감있게 형상화함은 물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실천해야 할 혁신방안들을 제시한 것"이라며 "기업의 지속 성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객가치와 품질, 브랜드를 모두 담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비전에 나타난 4개의 각 구절은 경영환경에 대응하는 전략인 동시에 상호보완적이며 선순환적 관계를 이루는 핵심가치들로서, 모든 임직원의 새로운 행동지침이자 목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원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