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가정의 달 5월’ 핵폭탄급 혜택 이벤트 ‘풍성’
입력 : 2018-05-17 10:08:22 수정 : 2018-05-17 10:08:2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J CG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극장 혜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CGV 1318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액션 어드벤처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부터 만 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10대 전용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 작품으로는 24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해 상상 초월의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얘기를 그린다.
 
 
이번 시사회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깜짝 무대인사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22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시사회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3명에게 시사회 무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26일 오전 11시에는 ‘CGV 키즈패밀리클럽’ 회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1000여석 규모 대규모 애니메이션 시사회가 열린다. ‘CGV 키즈패밀리클럽’은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는 CGV영등포, 천호, 일산, 북수원, 오리, 대전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으로는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고슴도치 ‘바비’와 듬직한 매력의 비둘기 ‘그레이’가 숲 속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 ‘꼬마영웅 바비’다. 시사회 참여 신청은 23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시사회 영화 관람을 원하는 극장과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다.
 
 
또 CGV는 다음 달 30일까지 다양한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도 선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폭탄! 무비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는 고객 전원에게 CJ ONE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단 CGV 모바일 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한국 영화와 외국 영화를 차례로 번갈아 가며 영화 3편을 관람한 경우에는 CJ ONE 포인트를 최대 45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7월 10일에 일괄 지급되며 CJ ONE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이밖에 CGV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구성 바우처들을 선보인다. 먼저 CGV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 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2매, 봉투 및 카드 2매로 구성된 ‘CGV 무비 바우처’를 판매한다. ‘CGV 무비 바우처’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CGV 극장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CJ CGV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씨네드쉐프 상품권 세트(10만원권 2매)를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컨템포러리 다이닝(Contemporary Dining)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총 200세트에 한해 선착순 판매되며, 1인당 최대 5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CGV씨네드쉐프 압구정,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로 문의하면 된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청소년부터 온 가족까지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GV에서 영화도 보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