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몬스침대, '티시·벨로 리미티드' 프레임 신제품 출시
2018-07-16 16:47:31 2018-07-16 16:47:3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수면 전문기업 시몬스침대가 자신만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감각적인 취향을 접목한 '티시(Tisci)'와 베스트셀링 제품 벨로를 재해석한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몬스 매트리스와 프레임,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완성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은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시몬스침대의 설명이다.
 
신제품 프레임 '티시'는 프렌치 감성을 담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침실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유로움을 더하는 천연 라탄과 패브릭, 오크 원목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오크 프레임엔 슬러쉬그레이를, 네츄럴오크 프레임엔 아이보리, 민트, 핑크 등 다양한 패브릭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벨로 리미티드'는 시몬스 침대의 베스트셀러 '벨로' 고유의 디자인에 팝 아트적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벨로에 대한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새로 출시했다. 로맨틱한 컬러 조합으로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벨로의 특징인 우아한 곡선을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에 코발트 블루, 네온 핑크의 컬러 포인트로 경쾌함을 더했다. 100세트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티시'와 '벨로 리미티드'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침대 프레임 신제품 '티시'. 사진/시몬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