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D, OLED 전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 오픈
OLED 전문지식 공유…멤버십도 도입
2018-12-26 10:18:13 2018-12-26 10:18:13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최근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26일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OLED Think' ▲OLED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OLED Talk' ▲OLED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What is OLED' 등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됐다. 유명 테크 유튜브 채널인 '라이너스 테크 팁'의 투명 OLED를 활용한 영상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의 OLED 콘텐츠도 볼 수 있다. 
 
한 소비자가 LG디스플레이의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를 보고 있다. .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지니어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활동자에게 국내·외 OLED와 관련된 장소 방문,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규영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상무는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 개발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지향적인 기술을 추구했기 때문"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하며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운영진이 참여하는 블로그·기업블로그·동반성장포털도 운영 중이다.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