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스테리어, 20일 SK스토아 설맞이 홈쇼핑 방송
2019-01-18 17:21:05 2019-01-18 17:21:0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20일 SK스토아에서 설 맞이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주말 주요 시간대에 배정된 이번 방송에서는 신년을 맞아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방송되는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유명 5대 인테리어 브랜드를 공간별로 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욕실과 주방 등 공간 인테리어와 창호, 벽지, 바닥재가 패키지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AS가 보장되는 고급 친환경 자재로 원스탑 시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토탈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현금 캐시백도 주어진다.
 
지난 6일 올해 처음 진행된 신년 방송에서는 사전 홍보 없이 1500콜을 넘겨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인스테리어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대해 "'고객 리얼 후기'의 역할이 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전문 매니저가 5가지 까다로운 선별 기준으로 시공 제휴점을 선별하기 때문에 AS 요청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의 실제 후기가 웹사이트에서 투명하게 공개돼 신뢰도 높다"고 말했다.
 
인스테리어는 소비자가 많이 겪는 '먹튀', 자재 바꿔치기, AS 미이행 등 '3대 사고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인스테리어 관계자는 "고객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법적 기준 없이 마케팅을 진행하는 여타 인테리어 플랫폼과 차별되는 점"이라며 "고객 신뢰를 위해 법적 3자 보증을 제안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엄격한 홈쇼핑 진입 장벽을 뚫었다"고 말했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부동산 시장은 얼어붙었지만 리모델링 수요는 여전히 폭발적"이라며 "광고나 마케팅 홍보가 아닌 인스테리어의 전문성에 만족한 고객 후기를 통해 인테리어 시공 분야의 고객 편의를 높여가겠다. 이번 설맞이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스테리어는 이번 설 맞이 방송을 기념해 2500만원 이상 시공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과 하츠 3구 인덕션을 제공한다. 본 방송 중 상담 예약한 고객 가운데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전문 매니저와 해피콜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한다.
 
사진/인스테리어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