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도이치모터스, 박항서 감독에 'BMW X4' 차량 후원
2019-02-12 17:29:52 2019-02-12 17:29:52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BMW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는 12일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 감독에게 'BMW X4' 차량을 전달했다.
 
도이치모터스는 지난 2017년부터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식의 주인공으로는 박 감독이 선정됐다.
 
도이치모터스는 베트남 축구의 열악한 환경에도 '파파 리더십'을 통한 탁월한 소통 능력으로 베트남 대표팀을 성공리에 이끌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박 감독에게 차량을 후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왼쪽)이 박항서 감독에 차량 전달을 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도이치모터스
 
박 감독은 지난해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우승을 시작으로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4강,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우승에 이어 아시안컵 8강까지 전무후무한 기록을 작성하고 있다.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은 "훌륭한 소통 능력으로 타의 모범이 된 박 감독에게 차량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통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 감독은 "우리 국민들이 아낌없이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