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부영,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열어
2019-04-02 18:30:43 2019-04-02 18:30:43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부영그룹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 일대에서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을 운영한다.
 
부영그룹은 지난달 27일 경기도 화성 동탄 ‘더레이크시티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1일 밝혔다.
 
부영그룹이 지난달 27일 임대료 없는 ‘더 레이크 시티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개원하면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그룹은 이 아파트 단지에 어린이집을 열면서 임대료를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한다는 게 부영그룹의 방침이다. 
 
부영그룹 내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사 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을 위해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보육의 질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국에 운영 중인 62개의 부영 어린이집을 점차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