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깨끗한나라 보솜이, '보솜이 리얼코튼썸머' 출시
2019-04-19 09:57:09 2019-04-19 09:57:0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유아용 여름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썸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된 '보솜이 리얼코튼썸머'는 덥고 습한 여름을 아기들이 편안하게 날 수 있도록 통기성을 강화했다. 에어링 겉커버로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성을 높였다. 바람이 잘 통하는 360도 통기성 에어링 허리밴드를 사용해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준다. 특히, 허리부터 엉덩이, 다리까지 이어지는 고무줄 허리밴드로 밀착력을 높여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줘 활동하기 편하도록 도와준다. 
 
흡수력도 강화했다. 안커버에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로 움직임이 많아도 옆샘을 잡아준다. 또한, '리얼코튼썸머'만의 특화된 기술인 초슬림 가공을 통해 전년 대비 더 얇아진 두께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흡수력까지 더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무더위에 짓무르기 쉬운 연약한 아기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통기성과 흡수력을 강화해 리뉴얼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맞춘 기능성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보솜이 리얼코튼썸머 밴드형'은 남녀공용으로 중형부터 특대형까지 판매하며, '리얼코튼썸머 팬티형'은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각각 대형부터 특대형까지 판매한다. 오는 5월부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