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300억원 돌파…역대 최단 기간
한방온혈 안마의자 ‘2019 CES 혁신상’ 수상…한방의학 접목
2020-02-04 10:34:29 2020-02-04 10:34:29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출시 1년도 안 돼 판매 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
 
4일 코웨이에 따르면 지난해 2월 중순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출시 두 달 만에 판매 매출 50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300억원마저 돌파했다. 이는 코웨이 역대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 중 최단 기간이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혁신성과 세분화된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 사용자가 몸 상태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코웨이 설명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으며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또한 온열 테라피 툴을 이용하는 7가지 추나 안마 프로그램과 6가지 일반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자신의 몸과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김석훈 코웨이 안마의자 상품기획담당자는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2019 CES 혁신상을 받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사진/코웨이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